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판테온 룬 애기템 미드 올 라인 공략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19:16

    안녕하세요. 저녁밥은 뭐 하셨어요? 오늘은 일주일에서 가장 활기 찬 토요일 1이잖아요.또 이런 날에는 집에서 식사를 하면서 외식을 하고 싶어서 주로 맛있는 것을 먹는 날이어서 조금 물어봤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혼자 지낸게 꽤 긴 세월이에요.본가와 그다지 멀지 않아 부모님과 함께 살아도 좋지만 무언가 독립해서 사는 게 더 심리적으로 편하며 생활의 연습이나 심리도 이런 것이 혼자 사는 것이 더 강해져서 이미 9년간 이렇게 지내고 있어요.하지만 여유가 있고, 시간이 있으면 만나러 가기 때문에, 힘들거나 하지 않습니다.그래도 가끔 맛있는 걸 먹었을 때 집에서 엄마 식사가 그립기도 하고 다 같이 모여서 먹었던 기억이 나기도 합니다.이상한 잡담을 한 것 같은데 본론으로 들어갑시다!


    그럼 오늘 제가 여러분께 보여드릴 챔프는 '롤팡테온 공략'입니다.제가 LOL을 시작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일정한 사랑을 받아온 캐릭터이기도 합니다.장점이 있으면 스킬이 굉장히 단순하고 편하다는 점과 올라인 활용성이 좋다는 거군요. 아무튼 더 아는 범위에서 써볼 테니 관심있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그래서 이 글은 인벤 '전장의 류환'이라는 분의 글을 배우겠습니다.


    >


    재팬테온처럼 생긴 칭구입니다. 얼굴만 봐도 떠오르는 게 있죠? 뭔가 고대 로마 신화의 글래디에이터를 본떠 만든 게 아닐까? 예상해보겠습니다.아무튼창과방패를잘갖추고있는듯찌르고막는데적합한칭구인게사실이고,가장많이쓰이는건정글이지만미드,톱서포터,혹은봇파괴전략에서원딜로쓰기도합니다.물론 마지막 경우는 저도 말리고 싶지만, 쓰기 때문에 충분히 상대를 제압하고 게임 니더를 폭발시키는 힘이 있습니다.또 AD 즉 공격력을 주로 올리면 되고 정세에 맞춰 방어 시스템도 섞으면 됩니다.그러면 룬 스킬 아이템 카운터까지 순서대로 적어볼게요!


    >


    자 먼저 판테온 룬을 보고 넘어가는 게 좋겠죠? 지배와 정밀합니다.또, 주된 특성은 당연히 "감전"입니다. 팬티의 경우 스킬 의존도가 매우 높고 콤보가 좋기 때문에 연속 피해를 주는 감전이 가장 적합합니다. 한때는 수확도 잘 한 것 같은데, 금방 냅을 당해 버리고... 그 아래에는 돌발적인 한 격, 시야 수집, 궁극의 사냥꾼 등 특별히 특별한 것은 없어요.내가 가도 같은 일이 예상되기 때문에 나쁘지 않을 만큼의 룬이 있는 게 아니라면 이렇게 가주시면 될 것 같아요.보조 룬에서는 침착함과 마지막 하나가 보이죠? 저는 승전보를 주지 않을까? 하고 싶었는데 안정이 됐네요. 초반에 마나조앙이 그렇게 풍부한 편이 아니라 부패 물약이 있었다고 해도 모자랄 경우를 미리 방지하려고 저렇게 물어보시면 나쁘지 않습니다. 승전보와 침착중에 뽑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


    자,닷소리판테온스킬을정확하게알아갑시다~먼저찍어주는것은QEW순서입니다.가장 먼저 그는 패시브가 4번 공격이 괜찮은 기술을 사용하면 뒤 적의 기본 공격 혹은 포탑을 꼭 한번 그만두겠습니다.(아무런 피해를 보지 않는다는 겁니다.) 이것이 은근히 매우 편리하군...판테온의 경우 라인전이 매우 강한 편에 속합니다!라고 알고 있습니다만, 거기에 한 몫 하는 패시브입니다.어쨌든 Q는 창을 지정한 상대방에게 던져 피해를 주는 것입니다. 쿨타임이에요.초반도 짧은 편에서 1개씩 찍을 때마다 파괴력이 아주 강하고 라인을 유리하게 푸는 핵심 기술입니다.W은 상대방을 점점 찍어 1초간 기절시키는 CC기술입니다. 약간의 체력 피해에 더해, 나쁘지 않은 패시브를 즉시 발동시키도록 합시다.즉 상대를 기절시킨 후에 나쁘지 않다, 일 공격을 받지 않는다는 스토리입니까? 아무튼 좋아요.E는 원하는 방향으로 부채꼴로 창을 휘둘러 그곳에 있는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파워가 센 편은 아니지만 WQE 콤보를 모두 넣으면 적의 입장에서는 매우 아픕니다.R 궁극기, 아주 먼 거리까지 점프하여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 밑에 있는 적은 당연히 큰 피해를 입었고, 이 속들은 잠시 주춤합니다. 하지만 쁘띠쁘띠 점프한 곳에 도달하기 전에 원형으로 이미 표시되기 때문에 완벽한 적의 머리 위에 착지하는 일은 정말 거의 없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어떻게 쓰는지 형세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기본적으로 WQE를 많이 사용합니다.라인전 때 그냥 Q거리를 건드리면 그냥 CS를 먹다가 적이 어중간한 체력으로 집에도 못 가고 버틴다면 콤보를 넣고 점화를 넣으면 킬을 내기가 아주 쉬워요.


    >


    자판 테온 아이템, 이렇게 가는 거란다. 정글 하나면 여기에 용사만 추가하면 되는거죠?하나템은 대개 부패약을 줍니다. 자신조차도 나쁘지 않고 부족한 점이 있으면 라인 유지력을 매우 향상시켜 주기 때문입니다.다른 하나는 대개 칠흑의 양날도끼를 나르고 그 후부터 상황에 맞게 진행합니다.공격력을 더 UP시키고 싶다면 드래크사르로 방관을 높여주면 되고 적에게 AP의 강한 칭구가 있다면 멜모셔를 반드시 가줘야 한다. 또 스텔락 수호천사의 밤전체 적절한 방어와 AD계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자신이 딜을 모두 박아야 하는 상황이 아니라면 상당히 현명해 보입니다.여기 드럭살 나쁘지 않아요.유무만 넣어서 고르고 가세요!


    >


    더판테온 카운터는 누가 있는지 보고 나서 슬슬 끝냅시다.~~미드에 섰을 경우입니다.첫번째 벨코즈판테온이 적당히 킬각을 잡고 W로 진입하였는데 실패하였나요? 벨코스궁 모두 아시죠...스킬 콤보만 다 맞아도 체력이 저하되지만 궁지에 들어오면 살기 힘들어집니다. 게다가 나쁘지는 않아서, 가면진까지 물었더니, 길이 안잡힙니다... 표준으로 요리 스킬을 피하는 것이 정답이지만, 어렵습니다.다소 음 빅토르도 마찬가지입니다. 딜교환을 해서 킬각을 깎았는데 실패했다면? 빅토르의 W중력장 위에서 잠시 멈춰서서서 모든 스킬을 맞아야 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이 친한 친구도 위의 경우와 거의 흡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마지막에 신드라 구체로 밀어내는 거 있죠? 역시 무난하게 컸을 때 엉덩이가 굉장히 살벌해요.위의 3명의 친구 모두가 입붔을 때 오히려 공격당하기 쉽고, 파괴력이 매우 강력하다는 특징을 갖고 있네요. 신드라는 스킬 쿨도 판테온만큼 짧기 때문에 매우 까다로울 것입니다. 활로밍을 하면서 다른 라인을 풀고 킬을 잘 먹는 게 중요하죠.


    >


    자, 어떻게 판테온 공략마음에 들으셨나요?아마 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스킬 자체가 굉장히 어렵고 난이도가 어렵지 않습니다.또, 정글로 돌아다녀도 갱에 갔을 때에 킬을 잡거나 적의 철자를 빼거나 하기 쉽고.하지만 그만큼 유통기한이 후반부로 갈수록 많다는 얘기도 많이 나오고 할 수 있는 게 중반 이후로 많이 줄고 있습니다.잘 생각하시고 플레이하세요.그럼 모두 쥬이에키 마무리 잘하고 싶다, 월요일 1에 만납시다.감사한단 말이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