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신작 추천 미드 아이 엠 낫 오케이 시즌1 누구도 그녀를 건드리지 마라! 줄거리/후기/결국(feat.분노조절장애)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02:14

    >


    안녕하세요 칸쵸입니다.오늘은 따끈따끈한 넷플릭스 신작 추천 미드어린이 엠낫 OK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원래 이 작품을 보는 견해가 없었는데 새로운 넷클에 새로 생긴 기능이 초본이 있거든요.​


    >


    바로 Top10!넷플릭스 사용자가 많이 보았다고 배지가 붙어 욕무일 한국에서 콘텐츠 순위 8위래요 무엇보다 회당 러닝 타이 다이 20분 정도라서 진실에 브그다소움이 없다는 점!


    >


    >


    >


    넷플릭스 신작 추천, 아이 엠 낫 오케이의 경우 총 7화 로크 성이며, 요한 하나에 20분 정도로 급속히 관람이다


    >


    이번 2월 26개에서 발매된 따뜻한 신작입니다 원제는 I am notokay with this네요.


    >


    어린이 엠낫, OK의 경우 여주인공 소피아릴리스를 예전에 공포영화 그거 시리즈에서 봐서 더 익숙해졌어요.이렇게 해서 아주 기묘한 이야기 제작진에 빌어먹을 세상의 감독이래요.기대감 업! 사실 똥거북 같은 건 아직 안 봤는데... 이상한 얘기가 너무 믿어서 sound니까 ᄒᄒ 장르는 이걸 하이틴이라고 해야 되나かなsound 하나단 하이틴이긴 하지만요.여러분이 소견하는 그 하이틴이 아닙니다. 저는 이거 봤는데 약간 킹스맨의 소견이 있었어요.약간의 너덜너덜한 맛과 sound 무거움으로 키치리와 고아라고 하기에는 그다지 씬이 없습니다만, 그것은 결미까지 보면, 아~ 해줄 거라고 생각합니다.그럼 최근부터 줄거리와 결미 시작합니다!


    >


    >


    먼저 넷플릭스의 신작 추천 "My Gamoto Kay"는 여주인공 시드니가 피를 뒤집어쓰고 경찰에 쫓기는 장면으로 시작된다...응, 그녀에게 무슨 일이 생긴거죠?🤔​


    >


    >


    >


    평범한 17살 고등 학생의 시드니 학교에서도 누구도 그녀에게 관심 없네요 "I'm not special."


    >


    >


    >


    >


    >


    음.. 특징이 있긴 하네요 분노조절장애?


    >


    이유없는 분조장이 아닙니다. 장 시드니는 최근에 아버지를 잃었어요.아버지는 지하실에서 자살했어요.그것도 한푼 한푼 없이...


    >


    아무튼 시드니가 자꾸 발끈해서 사건을 일으키니까 샌더 소음사 선생님과 매주 샌더 소음을 할 거예요.이상한 고양이 인어 다이어리를 내고 매일 일기를 쓸 것을 권하는 선생님.


    >


    >


    >


    시드니 옆에는 이상한 스탠리가 살아요.맨발로 지나가고, 특이한 패션의 당신, 그렇습니다.이분이 남자주인공입니다.스탠리는 시드니에 짝사랑 중입니다 계속에 이끌려서 두 사람이 1좀 음란하기도 합니다


    >


    >


    >


    >


    하지만 시드니는 사실 나쁘지 않은 사람이 따로 있어요.그건 바로 친구이자 퀸카인 디과인...! 스토리는 아니지만 시드니는 디과인과 지내면서 사실 자신이 디과인을 나쁘지는 않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겁니다.그러나 디과인은 우물우물 미식축구를 하는 킨카 브래들리와 사귀는 중.


    >


    >


    >


    하지만 기분탓일까요?아니면 사춘기 때문일까요?시드니에 좀 이상한 일이 생겨요.


    >


    >


    >


    시드니가 화내지 않으면 갑자기 마트에 있는 모든 물건이 쳐다보기만 하고, 쏟아져 나옵니다.


    >


    와우~ 그 sound에 사물공중이 떴네요시드니 기분이라 주위의 물건이 흔들리고 있어서, 뜨거워지고 자기 폭발까지...게다가 시드니는 디자인의 남자친구 브래들리가 마음대로 코피를 자기에게로 만들었어요!


    >


    >


    이런 기분 나쁘지 않은 변화를 갈등하는 시드니


    >


    >


    스탠리는 우연히 파티의 밤에 시드니의 그런 초능력을 목격하고 두 사람은 그 능력을 조정한다고 검토할 것 힘 조절이 잘 못하지만 주로 화나면 그 하나하나가 자신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


    >


    사실 전에 파티에서 브래들리에게 차여 울고 있던 디 본인에게 충동적으로 시드니는 키스를 한 적이 있어요.술에 취해서 그대로 두었지만


    >


    그런데 디나와 헤어진 브래들리가 재회하고 시드니는 파티 밤에 브래들리가 다른 여자와 잤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디나에게 알려줍니다.그래서 브래들리는 초분노 상태가 됩니다.아니아니, 염원인 주제에.


    >


    >


    한편 시드니는 아버지가 자살하고 나서 어머니와 사이가 좋지 않은데 지하실에서 아버지의 군인시절 흔적을 발견하고 어머니로부터 아버지의 뜻밖의 과거를 듣게 됩니다.바로 아버지도 시드니처럼 능력이 있었다는 거에요!


    >


    마지막 파견으로 큰 대폭발이 있었고, 온몸이 죽고 아첨만 해온 네, 결국 괴로워하던 아부지는 자살을 합니다.⇒어머니는 그냥 피해망상이라고 생각하는데 시드니는 괜찮아도 겪는 일이기 때문에 어떤 상황인지 전체 이해합니다.어쨌든 그렇게 아부지스토리를 하면서 화해를 하고, 시드니는 이제 제가 초긍정 다 같이 지내면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고 해피 버전으로 보내려고 해요.​


    >


    어쨌든 어느샌가 홈커밍파티! 시드니도 과감히 갓 태어난 서드드레스도 입고, 디나와 함께 입장! 춤도 추고, 즐겁게 놀고 있을 때 브래들리는 시드니가 잃어버린 일기를 들고 강당무대에 올라갑니다.이렇게 시드니가 디나를 짝사랑했다 두사람의 키스 사실등을 폭로하기 시작하는 아, 어떡하죠.분노를 참지 못하는 시드니에서 난리가 났다고 감정 속에서 외치던 그 순간 브래들리의 머리가 터져버립니다.


    >


    피투성이가 된 시드니!주변은 아수라장이 되어 모두 도망가고 시드니도 뛰쳐나와 숲속을 헤매다가는 아무도 모르는 곳에 숨겠다고 맹세할 것이다.그때 정체불명의 남자가 나쁘지 않아서 나쁘진 않아. 시드니에 얘기할게요. 그렇게 해서 어린이 엠낫오케이 시즌 하나가 끝나요


    와우유어 엠넛 오케이 제 마음속으로는 오케이입니다 일단 👌 즐거운 시청하고 요사실 솔직히 이야기는 진입 장벽이 매우 높고 요한 4,5화까지 내가 이것을 어떻게 보면 신음, 이렇게 있었지만, 그래서 일단 끝까지 보고 싶은 마음으로 보았는데 댐으로 점점 관심도 높아진다.


    >


    먼저 아내의 소리에 디얼 다이어리~ 이렇게 처음 영드인 마이 매드 퍼트다이 개미도 생각해 봤니? 그런 장르인 줄 알았거든요하지만 그런 장르는 아니에요.왠지 다크하다고 할 수 있고, 이걸 대체 무슨 분위기라고 할까, 그냥 감상해 보세요.


    >


    시리즈를 보신 분들이라면 여자 주인공과 남자 주인공이 더 익숙하고, 재밌게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저도 그랬거든요.뭐지? 그거 고딩 버전이라는 게 그거지만 호러 자신의 고어는 아니네요.뭐, 향후 시즌 2에서는 더 힘들 수도 있겠죠 아이 엠 낫 오케이 시즌 1이 전체적으로 프롤로그로 보이고 웃음


    >


    여기서도 동생이 귀엽습니다. 어쨌든, 이게보다 최종회가 사로잡혀요!!!그래서 제 점수는 확 올랐어요 아이엠 낫 오케이 시즌 2이 기대됩니다. 뭐라고 설명할 수 없는 작품이며, 한번 감상하고 보세요.최종화까지 보면 분명히 스릴 있을 거에요!


    제가 글을 잘 읽었으면 댓글이나 공감 부탁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