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산 소방서 소방관 사망사고 소식을 보며] 경찰의 에스코트가 필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22:43

    안녕하세요 비짓입니다.  이제야 많은 사람들의 심정을 전하는 문재 공지가 있었습니다. 신혼의 단꿈을 멀리한 소방관과 입으면 사용을 2주일 앞둔 교육생들의 생명을 앗아간 사망 문재의 소식에 방문도 비통한 심정을 어쩔 줄 몰랐어요. 충남 아산, 평택 간 43번 국도에 주민을 위협하는 개를 포획하라는 통보를 받고 출동했는데 받은 글이지만 가장 가장 먼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1프지앙아은 이런 업무는 소방관들의 고유 업무가 맞눙카이코 다른 1프지앙아은 안전한 보호 속에서 한가지 처리를 할 수 있는 비법은 없을까?입니다. 첫번째 방안을 방문은 최근까지 많이 거론되고 있는 이 말은 아니지만 화재 예방, 진압, 인명 구조 긴급 상황 외에 약간의 시민들의 문제까지 해결하는 것이 히 방의 업무가 과연 타당성이 있는지에 대한 문제입니다. 별도의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대책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두 번째로 언급한 문제를 다루겠습니다. 비지트는 어제와 같은 문재의 위험이 많은 모습을 댁이나 많이 목격해 왔지만 실제로 비지트가 경찰에 직접 연락해서 에스코트를 요청한 적도 여러 번 있습니다. 비짓이 경찰에 연락을 하는 것은 저런 문재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서입니다만, 해외 특히, 미국 혹은 영국에서는 저런 시스템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비짓이 경찰 혹은 자치체에 연락해 문재를 방지하기 위한 연락을 취한 적이 있는데 그 모습을 떠올립니다.한 왕복 4차선 도로 중간에 사람 4명이 공사를 하고 있지만 삼각 기둥 칼라콤 여럿 만들고 지나가는 차 사이에서 공사하는 정세 2. 밤 늦은 시간 야광강만 입고 아무런 안전 표시 없이 공사 현장 앞에서 교통 차량을 지도하고 있는 정세 3. 황혼의 레저 차량 문재 후 특별한 안전 표시 없이 차량 정리하는 정세 저런 상황들이었지만, 글재주가 없으면 다행이지만, 생길 가능성이 매우 높은 정세다는 것입니다. 미국은 경찰로부터 에스코트를 받아 안전하게 공사를 시키거나 한가지 처리를 할 수 있도록 시스템화가 잘 되어 있습니다. 거기에 더해, 구급차처럼 위급한 정세하에 있는 경우, 구급차를 에스코트하는 경관도 별도로 구성되어 있으니까요. 미국과 영국 경찰이 소방차에스코트하는 장면을 모은 외국 동영상을 링크합니다.


    소방관 업무와 인원 충원 대책 마련이 시급할 뿐만 아니라, 경찰의 도움을 받아 본인의 안전을 지켜낼 수 있는 시스템이 보완되기를 바랍니다. 정부는 공무원의 일석확충이라는 이름 아래 데스크톱 공무원 확충보다 소방이나 경찰 등 실제 필요한 인력의 확충과 총체적 시스템 구축에 노력을 기울였으면 하는 소견을 비짓으로 다시 한번 해보겠습니다.


    게임 비지트는 IT융합의 박사 과정 중의 4차 산업 혁명 시대의 미래의 생존 전략가인 정보 통합한 마스터를 글로벌 인재 육성에 힘쓰고 있습니다. ● 4차 산업 혁명의 강연 ● 대학(원)진로의 진학이나 성인 직업 컨설턴트 ● 빅 픽쳐 창의성 훈련 ● 기업의 해외 연수나 영어 연수 ● 기업 혁신 전략 및 정부의 컨설팅을 하고 있는 종합 컨설팅 Firm이다. 뉴욕과 런던 출신 비지트 컨설팅을 받는 여러분은 특별한 5Percent임]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