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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북미 주예기 박스오피스] 어딜 가도 ‘아↗아↘아↗아↘’가 들린다! ‘겨울왕국 2’ 2주 연속 1위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15: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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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추수감사절도 엘사와 함께였다. 6년 만에 속편에 돌아온<겨울 왕국 2>이 지난주에 이어북미의 영화관을 석권하며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 갔다. 연휴에 맞춰 공개된 <와인 이브즈 아웃>과 <퀸 앤 슬림>은 엘사의 마법을 이겨내는 데는 실패했지만, 극찬과 함께 기대 이상의 성적을 거두며 풍성한 추수감사절 메인 스토리를 보낼 수 있었다. 단지 한가지의 신작만 공개하는 하나 2월 둘째주의 이야기도<겨울 왕국 2>의 독주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플레이모빌의 장난감을 모티브로 한 STX의 신작 <플레이모빌: 더 무비>가 출격을 앞두고 있지만 이미 엘사와 안과인의 모험에 심취한 북미 관객의 감정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는 미지수다.​[20하나 9년 하나 2월 하나 주차, 상위권/모두 성적:$하나 67,269,352/$하나 80,587,2개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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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꽁꽁 언 북미 박스 오피스를 녹였다<겨울 왕국 2>가 2주 연속 1위에 앉았다. 지난주 역대 11월 애니메이션 오프닝 기록을 새로 쓰고 느낌이 좋게 데뷔하고 이번 쥬이에키에도 놀라운 기록과 충의처럼 흥행을 계속 갔지만 바로<옷걸이 게이야:켓칭 파이어가 차지하고 있던 역대'추수 감사절 51의 성적'과 '추수 감사절 쥬이에키 31의 성적'을 깬 것 이다니다. <겨울 왕국 2>이 연휴 닷새 동안 벌어들인 금액은 무려 1억 2500만달러, 쥬이에키만 해도 8597만달러의 수익을 올렸으니 추수 감사절의 효과를 누렸다고 볼 수 있다. 주목할 것은 영화 성적 하락률과 누적 성적이다. 전작과 비교하면 입이 벌어질 정도입니다. 우선<겨울 왕국>의 3번째 성적 하락률은-53%인 것에 대해서(2주째부터 확대 개봉을 실시하고 2~3주째 하락 폭으로 비교),<겨울 왕국 2>는 2주 만에 성적이 불과 34퍼센트 떨어졌다 엄청난 저력을 펼쳤다. 대등한 기간 누적 성적도<겨울 왕국>는 1억 3400만달러, 속편은 그 2배를 훨씬 넘어선 2억 8880만달러를 기록 중이어서 전편의 북미 최종 스코어 4억달러 이상의 성적을 거두는 것은 이미 기정 사실화된 것 그와잉 같다. 전 세계 누적 성적도 벌써 7억 4200만달러를 넘어선 만큼 10억달러 돌파는 물론 전작의 역대 애니메이션 최고 흥행 기록(12억 7400만달러)까지 새로 쓰고 나가는 기회까지 활짝 열렸다. 올해 월트 디즈니 컴퍼니는 그야말로 이야기로 전 세계 극장가를 들썩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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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라이언 존슨의 신작 코미디 범죄 스릴러 나 이 못난 아웃>이 2위로 데뷔했습니다. 대니얼 크레이그, 토니 콜레트, 크리스 에번스, 마이클 섀넌 등 연기력과 티켓 파워를 겸비한 배우들이 총출동해 유명 추리소설 작가의 갑작스러운 죽 소음을 파헤치는 과정을 그린다. 영화에 대한 평가가 아주 좋은 소리에도<겨울 왕국 2>가 선두를 지키고 있는 만큼 그 자리를 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여기는 사람은 거의 없었다. 많은 그들의 예상대로<나 이 못난 아웃>은 2위로 북미 관객들과 만났지만 주목할 부분은 영화의 성적입니다. 추수 감사절 연휴의 시작인 수요 1공개되면서 51칸 벌어들인 금액이 4첫 4쵸쯔 만달러(학원 이 말 기준 2676만달러)지난주, 현지의 예상 점수가 2800만달러였던 소리를 고려하면 공개 전의 평론가의 극찬이 당싱로, 관객에 연결된 것입니다. <미드웨이>의 부진으로 고생했을 라이언 게이트와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에서 완전히 지쳤을 라이언 존슨은 <와인 이브스 아웃> 덕분에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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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포드 V페라리>이 추수 감사절 연휴 간의 우직하게 달리고, 3위에 앉았다. 변 당그와 관객들의 압도적인 호평으로<포드 V페라리>지난주의 성적이 절반을 떨고 용토사ー 이십세기 폭스가 올해 북미 1억달러를 한번 아래의 위기에 직면했다. 그렇게 나쁘지 않는 3주째 쥬이에키 간의 성적 하락률이 불과 16.3%에 그쳤으며 북미의 스코어를 8100만달러까지 끌어올리는 데 성공, 연안 주까지 좋은 모습을 보이면 북미 1억달러를 충분히 잡아라 귀추까지 왔다. 과연 <포드 V 페라리>가 골라인을 넘어 웃을 수 있을지 이 작품의 레이스를 좀 더 지켜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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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니버설 픽처스의 신작< 퀸&슬림>이 하나하나 89만달러의 성적과 함께 4위로 한 등장했다. 하나 967년 작<우리에게 내일은 없다>로 유명한 범죄자 커플'보니와 클라이드'의 내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 의도하지 않도록 경찰을 살해한 남녀가 도쥬국을 벌이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다. 다니엘 칼ー유야이 '겟 아웃'의 다음의 오랜만에 주연이고 그아잉송 작품이자 리 항・그아잉, 비욘세 등의 음악 비디오를 연출한 메리그아잉, 맷 서울 카스의 1개 장편 데뷔작이기도 하지만, 평단과 관객의 반응은 상당히 좋았다. 상위에 오른 작품 중 가장 적은 상영관(<조커>와<라스트 크리스마스>를 제외)을 짜밧앗 소리에도 4위에 오른 것을 보면 앞으로의 성적이 더 기대되는 작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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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위는 미국의 '국민 MC', 프레드·로저스의 삶을 그린<아 뷰티풀 데이 인 더 네이버후드>이 차지했습니다. 순위는 신작에 밀리고 5위로 내렸지만, 이야기의 성적은 전주보다 불과 한퍼센트 떨어지고 한개 잡아낸 흥행을 기대할 수 있는 퍼포먼스를 보였다고 할 수 있다. 지난해 공개된 다큐멘터리 내 이웃이 되어 줄래요?이 작품에 이어 이 작품까지 평단과 관객 모두에서 사랑을 받고 있으니, 약간은 이 본인 머프레드 로저스가 생전에 얼마나 대단한 사람이었는지 실감할 수 있다. 주로 스토리 간 하루 77만달러를 추가한 북미의 성적은 3429만달러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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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난주 4위로 데뷔한 액션 스릴러<2개 브리지>가 똑같이 새 모두 누르고 6위에 왔다. 신작을 제외한 토프할지 0작품 중 가장 큰 성적의 감소분(-39.7%)를 기록했지만 다소 저조한 평론가의 반응과 달리 관객의 반응은 압도적으로 좋아' 하는 사람만 본다'작품 같았다 루소 형제와 채드윅 보스만 가담한 작품과 나프지앙의 아름 기대했지만 2주째의 행동은 상당히 나쁘지 않아 안타까운 분이었다 현재 북미의 성적은 하나 922만달러, 내년 한개 달 국내에 공개되는 방안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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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흘 동안 420만달러를 추가한<플레잉 위드 파이어가 7위에 앉았다. 4주째 주 이야기의 성적이 불과 6.5% 떨어지는 굉장한 퍼포먼스를 펼쳤지만 아무래도<겨울 왕국 2>,<아 뷰티풀 데이 인 더 네이버후드>과 함께 온 대가족이 볼 수 있는 작품이며, 장르가 가볍게 보인다'코미디'임도 성적의 방어에 많은 도움이 된 그럴 듯하다. 현재 북미의 성적은 3923만달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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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 세계 1억달러를 눈앞에 두고 있는<미드웨이>이 8위로 세 계단 내렸다. 4주째에야 '순'제작비 회수에 성공했지만 그 이상의 무언가를 실현하려면 어려운 것 같다. <람보: 라스트 워>와 <미드웨이>가 잇따라 북미에서 저조한 성적을 거두며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었을 라이온스 게이트에게는 <와인 이브즈 아웃>이 이른바 <대박>을 터뜨려 한숨 돌렸겠지만 롤랜드 에머리히는 여러 가지로 아쉬움이 남을 듯하다. 현재 북미의 성적은 5020만달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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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번 주 톱 10밖으로 물러날 것으로 예상된<라스트 크리스마스>가 9위를 지켰다. 폴 페이그, 에밀리아 클라크, 헨리 골딩, 양자경 등 제작진과 출연진의 이름을 생각하면 북미 3168만달러로 세계 6798만달러의 성적이 유감스럽게 느껴질지도 모르지만, 올해 실망한 성적표를 받은 작품이 너무 많았기에 얼핏 보면 이 정도 흥행도 그와잉룸의 성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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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커>이 지난주와 마찬가지 일과 0위를 지키는 일 2월 첫주 스토리울 마무리했습니다. 공개 9주째의 북미와 세계 누적 성적은 각각 3억 3050만달러와 일 0억 4890만달러, 지난 화제가 된 속편 제작하든 어떻게 이만큼 호아킨 피닉스의 오스카 수상 실현성에도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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