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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배우 인터뷰] SBS 리메이크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18: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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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오모리 그와잉오(오오모리 나오)(유기 타카시(유기 타카시)·역)인터뷰 ​ 지난번 출연한 TV아사히 드라마 『 BORDER』(20개 4년)에서는 "절대적인 악"을 스스로 보이는 남자를 연기했다. 이번에는 "정의와 진짜"를 추구한 과제와는 정반대의 역할이다. 마츠유키 야스코 씨를 비롯해 대단한 배우 분들과도 사귈 수 있어서, 기대되면서도 성실하게 지금까지 이상으로 진지하게 몰두하고 싶습니다. 이번에는 민영 드라마 하나가 단독 주연이다. 어느 생각이 딱 좋은지 아직 모르기 때문에 하필 확인하면서 현장의 분위기를 띄워가고 싶습니다. 법의학자는 죽은 자를 마주하는 직업이기 때문에, 섬세하면서도 어딘가에서 "법의학자"라는 하나이 당당하듯이 살아가는 사람의 텐션"이라는 것도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다만, 이 직업에 대해서는 아직 공부해야할 부분이 많고, 현장에서 매번 배우면서 몰입해 나가고 싶습니다. 덧붙여 이번에 해부 장면도 많이 있어서 실제 영상을 보고 의사 선생님들에게 해부 비결 등을 배웠습니다. 겉으로는 아무렇지도 않은 얼굴로 보고 있었지만, 사실 몇번 속이 더부룩해졌습니다(웃음 sound). 하지만, 분명 드라마 촬영이 끝나는 "즈sound"에는 익숙해질 거라고 생각해요. 유목은 매우 강직하고 과인이 믿고 있는 것에 의심이 없다. 고로 코앞에 가로놓인 모순된 세계와 늘 싸우고 있는 사람... 라는 인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배우와도 비슷한 부분이 있기 때문에, 저의 과인도 유자의 삶의 방식에는 생각과 다르게 공감합니다. 그의 곧은 면과 그렇지 않은 인간적인 면의 대비를 제대로 포현하여, 모드가 거의 본 적이 없는 드라마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속도감 넘치는 원작의 한국 드라마를 재밌게 봐서 물론 부그다 sound감도 들어요. 이번 Japan판에서는 나의 과 이름대로 리 1발을 sound 뛰어넘었다"원작의 색"을 제시할 수 있는 작품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배우 오오모리 구아인오, 온 힘을 다해 뛰어들 테니까 꼭 기대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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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송설태자 인터뷰 법의학자는 스토리가 없는 유체에서 진짜를 꺼내는 힘든 일이긴 하지만, 그로인해 많은 사람들이 구원을 받습니다. 이번 작품에서도 법의학자들이 어떻게 활약하고 나쁘지는 않을지 무척 기대됩니다. 내가 연기하는 천리는 그런 법의학자들과 협력하여 진품을 추구해 나가는 형사이다. 고위 관료를 지향하면서도 실제로는 정의감이 강하고 곧은 인간이라는 생각이 있습니다. 연기하기에 있어서는, 좋은 의미로 어깨에 힘을 준, 성숙한 여성의 유머를 가지더라도, 힘이 센 면도 있는 여성상을 쌓아 올리고 싶습니다. 운이 좋게도, 남자에게 지지 않는 강한 힘을 자신의 나쁘지 않아도 가지고 있습니다(웃음 sound). 자기 안에 잠재된 사자를 끌어내 이 역에 도전해보고자 합니다. 형사역은 오랜만에 하는 것이지만, 회화 스토리가 아무래도 전문적이기 때문에, 사실은 "그곳에 실재하는 사람"으로 연기하기 힘든 역할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상황 설명할 만한 대사도 포함해서, 어디까지 자연스러운 형사를 연기할 수 있는지도 도전해 보고 싶습니다. 이 드라마는 엄청나게 거대한 힘에 대항해 가는 정의감과, 진짜를 추구하는 신념이 흉부를 울리는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전편을 통해 장대한 예기 속에 완결되어 나쁘지 않은 에피소드도 있고, 형사로써 그것과 어떻게 대립해 나갈 수 있을지가 정스토리 기대됩니다. 오오모리 나쁘지 않은 카무라와 오루씨와도 오랜만에 함께 할 수 있었고, 이토요마리에씨와 타카스기 마히로씨 같은 젊은 두분 모두 아내 sound에서 함께 할 수 있어서 매우 최근부터 두근두근거립니다. 우리 배우들은 시청자들이 즐길 수 있도록, 온 힘을 다해 이 작품에 도전하고 싶습니다. 저도 강할 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여형사를 연기해서 나쁘지 않다고 다짐하고 있으니 부디 즐겨주시길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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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토토요마리에(과인향원규역) 인터뷰 법의학자 중 하나는 해가 뜨지 않는 곳에서 문재의 해명을 위해 행해지는 아주 중요한 하나라는 인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연기하는 과인가원규는 신입해부의사로 어느 정도의 지식은 있지만 실제로 부검을 해본 적이 없는 여성입니다. 유즈키 선생님의 모습을 보면서, 저의 나쁘지 않고 케이와 함께 크게 성장해 나가고 싶습니다. 유즈키 선생님에게는 상당히 괴롭힘을 당하고 있지만(웃음), 요즘 세상에 그런 선배는 좀처럼 없을 것 같은 소견이 생겨서, 너무 즐거워요! 과묵하고 엄격한 유즈키 선생과 빗대어 동소이한 연령인 20대 케이의 "요즘 같은 거리감"이 대본을 읽어도 너무 현실적인 느낀 당싱로 연기하면 좋겠다.메일의 나 입슴니다 이번에는 해부 장면도 많은데 실제로 시신을 본 적도 없고 공부를 위해 해부 동영상을 보여주셨을 때도 왠지 신기한 기분이었습니다. 엄청 떨리면서도 "이를 받아드려야지"라는 작은 생각으로, 오모리 선배님 보다 더 가까이 해보았습니다. 내가 연기하면 어떻게 될까.. 긴장도 되고(웃음), 최근부터 촬영을 향해서 마음을 다잡고 있습니다. 사실 현직 여성 해부는 후력이 있고 태연하게 해부된다고 알고 있습니다. 어디선가 기분을 헷갈려야 하기 때문에 해부하면서 "저녁 뭐 먹을까" 하는 대화를 하기도 한다고 한다! 저는 그렇게까지 못한 과인..과(웃음), 그런 두근거림도 있습니다. 저는 사실, 케이처럼 선배님에게도 맞서는, 강한 여성을 진짜로 가의 연기를 해본적은 없습니다. 그런 점에서도 이번에는 매우 기대됩니다! 역상으로는 오오모리 선배에게 계속 미움을 받는 역입니다만, 열렬히 서포트해주시고, 촬영 외적으로는 이롭게 느끼시길(웃음소리), 열렬히 연기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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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카스기·마히로(타카하시 기리토·역) 인터뷰 대본을 읽고, 유체에서 사건 해결로 이어지는 사인을 찾아내는 법의학자는 "경찰과 의사의 중간에 있는 것과 같은 존재"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다. 그러면서 유즈키 선생님 나쁘지 않은, 천리관리관 같은 어른들은 권력 다툼 등에 농락당하고, 좀 지겹지만요(웃음소리), 내가 연기하는 키리토는 순수하게 정말 추구하는 형사인 것이다. 한편, 약간 가벼운 부분도 있지만, 누구나 쁘띠푸띠 좋아하는 타입. 이 양면성을 확실히 왔다갔다 하면서, 연기를 하고 싶습니다. 사실 저는 좋은 의미로 어떤 일이든 속박되지 않는 키리토가 좋고, 천리관리관에게 예기를 짧게 해도 용서받는 캐릭터란 대단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렇게 살아오지 않았던 나로서는 수준 높은 삶의 방식(웃음소리)! 사생활에서는 결코 흉내낼 수 없지만, 연기상으로는 많은 분들이 기뻐하실만한 캐릭터로 만들어 가고 싶습니다. 나는 하나 0대 시절에는 범인의 역할이 많아 형사의 역할은 이번이 조 썰매 타기이다. 사실은 형사 역은 매우 동경했었어... 형사와 함께 사건을 쫓는 역을 예전에 맡았을 때, 권총을 든 형사역의 배우분들이 멋있어서 "나도 이런 멋진 어른이 되고싶어!!"라고 생각했다. 이번에는 아쉽게도, 권총은 가질 수 없지만(웃음소리), 멋진 어른을 향한 일걸성을 내야 하기 때문에, 열심히 형사답게 배회해 나가고 싶습니다! 이 드라마는 법의학을 축으로 이 스토리가 다양한 방향으로 퍼지면서 깊은 휴먼 드라마로 발전해 갑니다. 앞으로의 전개를 파악한 상태로 연기하는 측에서도, 무심코 반응해 버리는 이야이미이므로, 그것을 백지상태로 즐길 수 있는 시청자 분들이 정예기 부럽습니다! 대선배님들의 둘러싸인 촬영으로 긴장도 되지만, 전체 함께 한 층 더 즐기실 수 있도록 역할을 잘 살려나가고 싶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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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신, 나카무라 토오루(다테 아키요시)·역) 인터뷰 법의학자를 연기하게 되어, 역의 입장까지 포함해 다시 소견했을 때, 제 하나 최근까지 느껴보지 못한 문재가 샘솟았습니다. 예를 들어, 문재사였다는 말을 들으면, 남겨진 사람들도 운명, 또 수명이었다고 소견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사실은 타살이었다는 이야기를 들으면, 누군가를 원망하게 됩니다... 가끔 "줄곳없는 주먹을 휘두른 채 살아가야 하는 진상"을 밝히는 것이 법의학이라면, 그것은 도대체 어떤 행복을 위한 것인가...라고. 저 자신은 이 세상에는 "누군가 불행해지지 않기 위한 거짓말 이야기"도 필요하다는 소견이 있기 때문에 그런 문재를 품었습니다. 확실한 답은 없겠지만 소견하는 것이 헛되지 않다고 소견하면서, 첫째 요즘도 여러 가지 소견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연기하는 것은," 큰 틀의 중국에서 세상 나라를 더 좋은 방향으로 이끌"라는 정의감," 제1에 최근 존재하는 큰 문재를 해결하는 것은 괜찮더라구요 "라는 사명감이 있어야 더 무리하게 강제로 한모금가지를 진행하는 남자입니다. 어디까지 자신의 현시점에서 나의 상상뿐이지만, 그런 요소를 향신료적으로 뿌려두면 된다고 소견하고 있습니다. 또, 다테에게도 유희와 같은 신념을 가지고 있던 시절이 있었다고 소견합니다. 나쁘지 않아도, 젊은 시절 영상의 인터뷰 기사를 보면, '바보야. 너 같은 건 아무것도 모르잖아! 하고 소견하기도 하지만 유희와는 그런 "언젠가 나쁘지 않을 것 같은 남자에 대한 조바심"이 개입하는 관계를 보이면 좋을 것 같아요. 그렇다고는 하지만, 연기하는 것은 오오모리군이니까! 예상을 넘어선 느낌을 자극해 줄 것이라는 기대도 아주 많습니다. 시청자 여러분, 제발 마지막 이야기의 마지막 장면까지 봐주세요. 저희는 완성을 목표로 열심히 할테니까요! 그것이 나의 하나, 요즘 나의 소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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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이다소오 (TV아사히 프로듀서) 인터뷰 문제해결류 자신의 의학드라마 히트작을 다수 자랑하는 TV아사히가 올여름 선보이는 것은 둘 다 하이브리드판에 들어가 있다. '법의학물'이라고 합니다. 법의학이라고 하면 시신을 검안해서 그곳에 남겨졌다. '사인'을 읽고 수수께끼를 풀어요. 그러나, 이 드라마는 " 수수께끼 풀기"가 주된 드라마는 아닙니다. 법의학자들이 망자에게서 들은 "진짜"가 거대한 권력으로부터 간섭을 받아 법의학 쪽에서도 "권력이 원하는 대로 움직인다"며 강제로 굴복당할 것입니다. 각지에서 다루는 모든 문제에서 주인공 법의학자가 발견하는 진짜와 권력 쪽의 거짓 진짜가 공존하고 각 예기에서 "승리", 패배"가 나뉩니다. "진짜"는 이기지 못하면 "진짜"가 되지 않는 것이다. 드라마 '사인'은 그 '진짜'를 둘러싼 법학자들의 뜨거운 공방전을 그려냅니다. 독설을 하고 불한당에 가까운 법 의학자 유기를 연기하는 것은 민방 드라마 1주연대 모리 자신 오이 다닌다. 이렇게 해서 오오모리씨 옆에 마츠유키 야스코씨, 자기 가무라 토오루씨, 이토요마리에씨, 타카스기 마히로씨라는 굉장히 개성적인 멤버를 모았습니다. 마지막 이야기의 마지막까지 빠져서 보실 수 있는 뜨거운 작품이 될 것입니다! 기대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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